본문 바로가기
이슈

LPGA 실시간스코어 보는 방법

by _!! 2022. 3. 3.

박세리 이후로 한국 선수들이 여전히 LPGA를 휩쓸고 있는데요. 3월 3일부터 7일까지 열리는 HSBC 위민스 월드 챔피언쉽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LPGA 실시간 스코어 보는 곳을 알려드릴 테니 언제든지 실시간으로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LPGA 공식 사이트

lpga한국공식사이트-실시간스코어-나오는-화면-캡쳐
lpga-실시간스코어

http://www.uslpga.kr/leaderboard

 

 

 

 

 

위의 링크를 누르면 lpga 한국 공식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lpga와 관련된 알짜배기 정보를 담고 있는 사이트인데요. 공식 사이트인 만큼 신뢰성이 높고 홈페이지도 가벼워서 모바일 속도도 우수합니다.

 

라이브스코어 메뉴에 들어가면 현재 진행 중인 대회의 실시간 순위가 나옵니다. 현재 진행 중인 HSBC 위민스 월드 챔피언십은 1라운드가 종료되었고 다니엘 강 선수가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왼쪽 상단의 메뉴를 눌러보면 실시간 스코어 외에도 다양한 정보가 있는데요. 

 

 

비디오, 대회 일정

lpga한국공식사이트-경기영상-나오는-페이지와-대회일정-나오는-페이지-캡쳐
비디오-대회일정

글자로 된 뉴스도 제공하지만 비디오 기능이 아주 편리한데요. 사진처럼 대회별로 영상을 볼 수도 있고요. 테마별 보기에 들어가면 대회 풀영상, 라운드별 영상, 주요 장면, 하이라이트로 구분되어 있어 입맛에 맞게 골라볼 수 있습니다.

 

대회 일정도 대회장소, 상금, 지난 우승자가 한눈에 보기 쉽게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일 년 치 계획이 다 나와있기 때문에 미리 일정을 확인하기도 편합니다.

 

 

선수 정보

lpga한국공식사이트-상금랭킹나오는-페이지와-한국선수정보만-모아놓은-페이지-화면-캡쳐
선수정보

 

 

 

 

 

선수 정보도 심플하게 정리가 잘 되어 있는데요. 상금 랭킹 순위에 따라 선수의 이름, 국적, 상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수 이름을 누르면 생년원일, 입회 연도, 올해 상금, 누적 상금까지 한 번에 나오기 때문에 선수의 전체적인 정보 파악도 가능합니다.

 

한국 선수 정보를 누르면 LPGA에서 활약 중인 한국 선수들의 기록만 따로 모아놓은 곳이 열립니다. 상금 순위대로 한국 선수만 따로 분류해 놓았는데요. 한국 선수들은 특별히 주요 경력과 영상, SNS 링크까지 함께 있기 때문에 국내 선수 팬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해 보입니다.

 

지금까지 LPGA 실시간 스코어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한국 선수들의 좋은 활약을 기대합니다.

 

 

해피포인트 사용처 완벽정리

여자배구 연봉순위 TOP10

아디다스 아바카 1달 후기(내돈내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