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NBA라인업 및 부상자 가입, 구독 없이 보는 곳

by _!! 2022. 3. 4.

rotowire라는 nba라인업 보는 곳이 있었지만 구독을 해야지만 라인업을 보여주는 것으로 바뀌었더라고요. 공식사이트에서는 지난 라인업만 보여주고요. 구독 없이 예상 라인업을 볼 수 있는 곳과 부상자 현황을 알려주는 사이트와 간략하게 보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라인업 보는 곳

rotogrinder라는-사이트에서-nba-예상-라인업-나오는-화면-캡쳐
예상라인업

https://rotogrinders.com/lineups/nba#projected-lineup-info-83307

 

 

rotogrinders라는 사이트로 예상 라인업을 보여주는 사이트입니다. 선수의 이름을 누르면 각종 스텟을 볼 수 있습니다. 포지션 옆에 B라고 적혀있는데요. Best Guess의 줄임말로 최고의 추측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P라면 가능성이 있다 정도고 C로 바뀌면 Confirmed로 확정되었다는 뜻입니다. 선발 라인업은 매일 업데이트됩니다.

 

 

부상자 보는 곳

부상자현황

NBA Injury Report - Basketball Player Injuries - CBSSports.com

 

부상자 현황을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사진의 부상 상태를 보면 Game Time Decision이라고 적혀있는데요. 줄여서  GTD라고도 부르는 이것은 선수가 시합에 뛸 수 있는 상태인지 아닌지를 경기 시작 전에 정한다는 뜻입니다. 실제 몸상태가 안 좋을 수도 있고 전략적으로 그럴 수도 있겠습니다.

 

GTD가 아닌 확실한 부상이라면 날짜와 함께 언제까지 뛸 수 없을 것이라거나 시즌 아웃이라는 표시가 뜹니다.

 

 

2022 연봉 실수령액

횡단보도 우회전 단속 (2022년 기준 상황별 정리)

LPGA 실시간스코어 보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