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춘천 레고랜드 호텔 방 종류와 가격 정리

by _!! 2022. 4. 29.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에는 테마파크만 있는 게 아니라 호텔도 함께 있습니다. 객실마저 전부 레고로 만들어진 확실한 콘셉트의 호텔인데요. 춘천 레고랜드 호텔은 총 4종류의 테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방 종류는 어떤 것들이 있고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세부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테마 종류 

 

 

1. 킹덤 테마

춘천레고랜드호텔-킹덤테마로-왕실문양이-새겨진-1번객실-큰침대와-도끼-사냥꾼벽화가-그려진-2번객실-2층침대-사진
킹덤-테마

킹덤 테마는 말 그대로 왕국 콘셉트입니다. 중세 왕이 사는 성처럼 왕실 문양이 그려진 방패와 깃발로 꾸며놓았습니다. 우리 아이가 중세 유럽의 왕자, 공주가 될 수 있겠네요.

 

2. 레고 프렌즈 테마

춘천레고랜드호텔-레고프렌즈테마로-가랜드가-펼쳐진-1번객실-큰침대와-여자아이들-셋이-팔짱끼고-걸어가는-벽화가-그려진-2번객실-2층침대-사진
레고-프렌즈-테마

프렌즈 테마는 친구들과의 파티 컨셉입니다. 영화에 나오는 미국식 청소년 느낌입니다. 통통튀는 색감과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특징입니다. 여자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네요.

 

3. 레고 닌자고 테마

춘천레고랜드호텔-닌자고테마로-닌자칼장식이-있는-1번객실-큰침대와-회오리바람벽화가-그려진-2번객실-2층침대-사진
레고-닌자고-테마

제목 그대로 닌자가 콘셉트입니다. 원소들의 힘을 마스터 할 수 있다는 설정입니다. 원소를 상징하는 무기 네 가지로 침대를 꾸며놓았습니다. 동양적인 느낌에다 원소를 이용한 동양의 마법같은 벽지가 그려져 있어 게임을 좋아하는 남자아이가 딱 좋아할 컨셉입니다.

 

4. 해적 테마

춘천레고랜드호텔-해적테마로-해적문양-돛이-새겨진-1번객실-큰침대와-섬에-해적이-있는-벽화가-그려진-2번객실-2층침대-사진
해적-테마

돛을 연상시키는 침대 장식부터 베개, 방향키까지 해적선 인테리어를 잘 구성해놓은 방입니다. 창문 커튼 박스 쪽을 보면 꼭 옛날 배 옆부분 밧줄을 떠올리게 하네요. 네 가지 테마 중 본래의 느낌을 충실히 잘 구현한 테마라 할 수 있습니다.

 

 

객실 종류

방 크기에 따라 크게 프리미엄스위트 룸으로 나뉩니다. 프리미엄은 최대 5인이 묵을 수 있고, 스위트 룸은 최대 6인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중에서 조금 더 비싼 파크뷰와 코너룸이 추가로 있고, 스위트 룸 중에서 디럭스 스위트 룸이 추가로 있습니다.

 

방들은 모두 객실 2개, 킹 베드 1개, 벙크 베드 1개, 욕실 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위트 룸 중 디럭스 스위트 룸은 소파베드 1개가 추가됩니다.

 

정리하자면 객실 종류는 프리미엄, 프리미엄 파크뷰, 프리미엄 코너, 스위트, 디럭스 스위트 5개이고 뒤로 갈수록 가격이 비쌉니다.

 

 

객실 가격

 

 

어떤 달에는 조식과 레고랜드 이용권이 함께 묶여있는 패키지만 구매가 가능하고, 어떤 달은 레고랜드 이용권을 묶을 수 없고 조식만 있는 상품만 예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주의를 필요로 합니다.

 

연간이용권 소지자는 좀 더 저렴한 가격의 연간이용권 전용 조식 패키지로 항상 예매가 가능합니다.

 

시기, 요일마다 전부 다르기 때문에 대략적으로만 알려드릴 수밖에 없는데요. 성인 2명, 어린이 2명 1박 2일 기준으로 알아보겠습니다.

 

8월 평일 조식+파크 2일 이용권 기준 프리미엄 62만 원, 파크뷰 67만 원, 코너 77만 원, 스위트 92만 원, 디럭스 스위트 102만 원입니다.

 

연간이용권 소지자 전용 조식 패키지의 경우 프리미엄 37.8만 원, 파크뷰 42.3만 원, 코너 51.3만 원, 스위트 64.8만 원, 디럭스 스위트 73.8만 원입니다.

 

금요일, 토요일로 묵을 경우 제일 조식+파크 2일 이용권으로 제일 싼 프리미엄 룸을 잡아도 96만 원이 나오고, 연간이용권 전용 조식 패키지 가격도 68.4만 원이 나옵니다. 토요일, 일요일은 여기서도 약 5만 원 정도 더 추가됩니다.

 

11월은 파크 이용권이 묶인 상품은 없고 조식 패키지만 있는데요. 일반 조식패키지 프리미엄은 32만 원, 파크뷰 37만 원, 코너 47만 원, 스위트 52만 원, 디럭스 스위트 62만 원입니다.

 

연간이용권 전용 조식패키지 프리미엄은 28.8만 원, 파크뷰 33만 원, 코너 42.3만 원, 스위트 46.8만 원, 디럭스 스위트 55.8만 원입니다. 

 

이렇듯 같은 방인데도 날짜와 패키지에 따라 거의 3배까지도 가격차이가 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날짜들을 전부 다 대입해보면서 비교해보고 최적의 일정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춘천 레고랜드 입장권 및 할인 총정리

춘천 레고랜드 연간회원권 종류 가격 혜택 총정리

윈도우 신박한 단축키 5가지

비보북 프로 16X 최적의 영상 편집용 노트북

2022 연봉 실수령액

갤럭시 a53 스펙 총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