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춘천 레고랜드 입장권 및 할인 총정리

by _!! 2022. 4. 28.

춘천에 새로운 테마파크 레고랜드가 현재 가오픈 중입니다. 2022년 5월 5일이 정식 개장일인데요. 레고랜드 중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큽니다. 우리나라 첫 외국 놀이공원인 만큼 레고랜드 입장권은 기존 우리나라 놀이공원과 차이점이 있는데 자세하게 정리해봤습니다.

레고랜드코리아-간판이-나와있는-사진
레고랜드

 

1일 이용권

 

 

 

 

 

 

 

춘천 레고랜드의 입장권은 크게 '1일 이용권'과 '연간 이용권'으로 두 종류로 나뉩니다. '1일 예매권(날짜 미지정형)'도 있는데 설명만 있을 뿐 실제 구입 가능한 경로가 없어서 빼도록 하겠습니다.

 

두 종류라서 단순한 것 같지만 가격이 정확하게 홈페이지 내에서 소개되고 있지 않아서 직접 여러 사이트를 돌아다니며 정리했습니다. 1일 이용권의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성수기(토, 일) 성수기(월, 금 또는 월, 화, 수, 목, 금) 비수기(화, 수, 목)
성인, 청소년 (만 13세 이상) 57,000원 54,000원 50,000원
어린이 (24개월 ~ 만 12세) 47,000원 45,000원 40,000원

 

얼핏 보면 헷갈리실 수도 있는데요. 평소 화, 수 ,목요일은 비수기 가격이지만 시기에 따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전부 성수기 가격이 적용됩니다. 당장 오픈하는 주가 그런데요.

 

레고랜드가 오픈하는 5월 입장권 가격을 보면 5월 둘째주까지는 비수기 가격 없이 전부 성수기 가격입니다. 셋째 주부터  화, 수, 목은 비수기 가격이 적용됩니다.

 

1일 이용권 주의점

레고랜드의 1일 이용권이 기존 국내 놀이공원 입장권과의 가장 큰 차이점은 미리 날짜를 지정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매일 수용 인원이 정해져있기 때문에 구매할 때 놀러 갈 날짜로 구매해야 합니다. 한마디로 예매 시스템이라고 보면 됩니다.

 

현장 구매도 가능하지만 기껏 날 잡아서 갔다가 수용 인원이 이미 가득 찬 경우 그냥 돌아와야 하는 낭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격도 사전 구매가 현장 구매보다 저렴합니다.

 

만약 예매를 했는데 당일에 못 갈 것 같다거나 다른 날로 바꾸고 싶다면 취소를 하고 새로 구매를 하면 됩니다. 여기서 구매처에 따라 환불정책이 조금 다른데요.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경우 티켓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7일 이내라 할지라도 내가 정한 예매일이 지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예매일 전날 밤 12시까지는 환불신청을 해야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오픈마켓에서 구매하는 경우 예매일이 지나면 환불불가 규정은 똑같습니다. 대신 구매처에 따라 다르지만 7일 이내 환불 규정을 적용받지 않고 예매일 전날까지만 환불 신청하면 전액 환불이 가능한 곳도 있습니다.

 

 

할인

 

 

 

 

 

 

강원도민은 공식 사이트에서 30% 할인이 가능합니다. 다른 판매처에서 구매해도 이 정도 할인율은 없기 때문에 강원도민은 레고랜드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른 지역민의 경우 위에서 언급했던 표 가격 그대로입니다. 여기서 판매처별로 조금씩 혜택이 다릅니다. 네이버는 최대 6% 할인 + 네이버 페이 적립 혜택이 주어집니다.

 

마이 리얼 트립은 소개 링크로 가입할 때 5,000원, 2장 이상 구매 시 3,000원, 이용 후 후기 작성 시 5,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옥션, SSG, 인터파크, G9, 지마켓, 위메프 등 다양한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각자의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결제카드, 페이 종류, 적립된 포인트 사용 등에 따라 고르면 됩니다.

 

지금까지 춘천 레고랜드 입장권과 할인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레고랜드 연간이용권과 호텔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인기 레고상품 보러가기>

 

 

춘천 레고랜드 호텔 방 종류와 가격 정리

춘천 레고랜드 연간회원권 종류 가격 혜택 총정리

T멤버십 2022 신규 제휴사 총정리 미리 알고 챙겨먹자

갤럭시 s22 자급제 추천사용자 vs 비추천사용자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출시일과 사야하는 이유

해피포인트 사용처 완벽정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