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T멤버십 2022 신규 제휴사 총정리 미리 알고 챙겨먹자

by _!! 2022. 4. 23.

SKT T멤버십은 즉석 청구할인받던 시스템에서 할인형 적립형 중 고를 수 있는 시스템으로의 변화가 있었는데요. 추가로 2022년 새로운 제휴사들이 생겼습니다. 다양한 분야를 통틀어 총 9개의 제휴사가 추가되었는데 그 종류와 혜택을 총정리해봤습니다.

2022년-새로-추가된-T멤버십-제휴사를-만나-보세요-라고-적힌-배너-이미지
티멤버십-신규제휴사

 

1. 하이버

 

하이버는 옷, 전자기기, 스포츠용품, 명품 등을 판매하고 모든 상품을 무료 배송하는 남자들을 위한 남성 전문 쇼핑 어플인데요. 멤버십 등급과 상관없이 할인형, 적립형 상관없이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2. 에그슬럿

핫할 때 자주 사 먹었던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 슬럿도 신규 제휴사로 추가되었습니다. 할인형의 경우 VIP, 골드 등급은 15% 할인, 실버 등급은 1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VIP, 골드, 실버 등급 모두 주문금액 전액을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적립형의 경우 VIP, 골드는 15% 적립, 실버 등급은 10% 적립이 됩니다. 할인형처럼 VIP, 골드, 실버 모두 주문금액을 100%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으며 할인형과는 다르게 우주 패스 라이트 등급도 포인트 결제가 가능합니다.

 

 

3. 던킨

 

던킨도 에그 슬럿과 혜택이 거의 같습니다. 할인형 실버등급은 5% 할인이 되고, 적립형 실버등급은 5% 적립이 되는 것을 제외하고서는 모두 에그슬럿과 동일합니다. 

 

 

4. 배스킨라빈스

에그 슬럿, 던킨과 달리 배스킨라빈스의 혜택은 더 화끈합니다.

 

할인형 VIP 등급은 50% 할인을 최대 1,800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골드와 실버 등급은 30% 할인을 최대 1,100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VIP, 골드, 실버 모두 10P 단위로 주문금액 100% 결제가 가능합니다.

 

적립형의 경우 할인이 적립으로 바뀌는 것 외에는 적립률, 한도는 모두 동일합니다. 또한 할인형과 다르게 VIP, 골드, 실버 외에 우주 패스 라이트 등급도 주문금액 포인트 결제가 가능합니다.

 

 

5. 라차

라차는 이번에 알게 된 서비스인데요. 어플을 통해 KTX, 숙소, 항공권을 한 번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KTX는 제휴할인이 거의 없는데 이번에 티멤버쉽이 추가되어서 정말 기쁩니다.

 

할인형 VIP, 골드, 실버 등급은 KTX 3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VIP, 골드, 실버, 우주 패스 라이트 등급은 결제금액의 100%까지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적립형의 경우 할인이 적립으로 바뀌고 나머지는 동일합니다. KTX를 자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좋아 보이네요. 단, 예약일로부터 4일 전에는 예약을 해야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주의하세요.

 

 

6. 그린카

타지에 가거나 잠깐잠깐 차가 필요할 때 도움이 되는 그린카도 SKT의 새 제휴사가 되었습니다. 원래 KT 통신사 할인만 가능했었는데 티멤버십이 추가되어 환영입니다.

 

할인형은 VIP, 골드, 실버 등급이 주중 20%, 주말 1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결제금액을 1P 단위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적립형은 VIP, 골드, 실버 등급이 주중 20%, 주말 10% 적립을 받을 수 있고, 거기에 더해 라이트 패스 등급까지 결제금액을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결제 건당 할인이든 적립이든 최대 10,000원 또는 포인트까지 가능하며 제주도는 제외입니다.

 

 

7. 피자헛

기존 도미노피자 외에 피자헛도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할인형 VIP는 30% 할인, 골드·실버는 20% 할인, VIP·골드·실버 모두 10P 단위로 결제금액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적립형의 경우 VIP는 30% 적립, 골드·실버는 20% 적립, VIP·골드·실버·우주 패스 라이트 등급은 10P 단위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8. 폴 바셋

아이스크림 라테가 맛있는 폴 바셋의 경우 특정 메뉴에 한해서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할인형 VIP·골드·실버는 룽고, 카페라테, 소잘 카페라떼, 오트 카페라떼 1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시그니처 커피 4종 구매 시 포인트를 10P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

 

적립형 VIP·골드·실버는 룽고, 카페라테, 소잘 카페라떼, 오트 카페라떼 10% 적립이 가능하고, VIP·골드·실버·우주 패스 라이트 등급까지 시그니처 커피 4종 구매 시 10P 단위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9. SK스토아

나 스토아 쇼핑몰을 다른 채널을 경유하지 않고 직접 들어가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형 VIP·골드·실버는 T멤버십 적용 상품 대상으로 5% 할인과 포인트 100% 사용이 가능합니다.

 

적립형 VIP·골드·실버 역시 T멤버십 적용 상품 대상으로 5% 적립이 가능하고, 추가로 우주 패스 라이트 등급까지 결제금에 포인트를 쓸 수 있습니다.

 

결제 건당 최대 5,000원 할인 또는 5,000포인트 적립이 가능하고, 적립된 포인트는 결제일로부터 30일 이후 사용 가능합니다.

 

 

 

갤럭시 s22 자급제 추천사용자 vs 비추천사용자

아이폰 13 미니 자급제 있을 때 사놔야 할 이유

LG 그램 2022 진짜 신모델 역대급 변화 총정리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 (저작권x) TOP5

해피포인트 사용처 완벽정리

T멤버십 할인형 적립형 뭐가 더 좋을까?

티멤버쉽 적립형 제대로 활용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