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티멤버쉽 적립형 제대로 활용하기

by _!! 2022. 1. 10.

티멤버쉽이 개편되면서 적립형이 새로 생겼습니다. 적립형이 새로 생기면서 단순 할인만 받는 것이 아니라 추가적인 포인트 획득이 가능해졌는데요. 티멤버쉽 적립형을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선 포인트가 필요한데요. 포인트를 얻는 다양한 방법들을 정리해봤습니다.

t멤버십어플에서-포인트를-얻을수있는-다양한-미션화면-캡쳐
포인트획득-미션

 

1. 출석체크

 

하루에 한 번 출석체크를 하면 룰렛을 한 번 돌릴 수 있습니다. 룰렛으로 최소 10포인트에서 최대 10,000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현실적으로는 하루에 10포인트 추가로 얻는다고 보면 됩니다.

 

룰렛은 어차피 운이고 높은 포인트 당첨은 힘들기 때문에 거의 의미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더 실용적인 방법은 출석일수를 채우는 것입니다. 10일 출석하면 300포인트, 20일 출석하면 3,000포인트, 전일 출석하면 10,000포인트를 받습니다.

 

이것은 꽤 괜찮은 조건입니다. 보통의 출석체크 포인트는 하루 30포인트씩 줘서 한 달을 채워도 900포인트가 전부인데요. 20일만 채워도 3,000포인트가 생기고 편의점, 롯데시네마, 도미노피자 등 SKT 제휴처에서 현금 3,000원처럼 쓸 수 있는 것입니다.

 

 

2. 혜택 여행 스탬프

역시 새로 생긴 혜택입니다. 미션스탬프와 일반스탬프 두 종류인데요. 미션스탬프는 SK텔레콤과 제휴중인 브랜드를 이용할 때 t멤버쉽을 사용하면 스탬프 1장이 발급됩니다. 단 한 브랜드에서는 이용횟수와 상관없이 1개의 스탬프만 얻을 수 있습니다.

 

미션스탬프는 매달 지정되는 특정 브랜드를 이용하면 발급됩니다. 2022년 1월의 미션스탬프는 11번가, 도미노피자, 뚜레쥬르입니다. 주의점은 '발급'만 되는 것이기 때문에 꼭 T멤버십 어플을 켜고 발급된 스탬프를 찍어주어야 합니다.

 

스탬프를 모으면 개수에 따라 보상이 있습니다. 일반스탬프 6개 완료 시 500포인트, 일반스탬프 9개 완료 시 3,000포인트, 미션스탬프 3개 완료 시 1,000포인트가 지급됩니다.

 

 

3. 주의점

t멤버십어플-혜택쿠폰함에-포인트적립쿠폰이-쌓여있는-화면캡쳐
혜택쿠폰함

 

티멤버십 어플로 포인트를 적립할 때 꼭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룰렛이든 출석일수든 스탬프든 다양한 미션을 통해 얻은 포인트는 '포인트'가 아니라 '포인트 적립 쿠폰'입니다.

 

따라서 어플 메인화면 상단 줄 세 개를 누른 다음 밑으로 내려 'My' - '혜택 쿠폰함'에 들어가서 '포인트 적립 쿠폰'별로 '적립'을 눌러줘야지만 포인트로 변합니다.

 

그냥 바로 포인트로 적립하게 하면 되지 귀찮게 중간 과정을 거쳐야 포인트를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있습니다. 열심히 모은 포인트가 그냥 날아가버릴 수 있으니 꼭 '적립'눌러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T멤버십 할인형 적립형 뭐가 더 좋을까?

해피포인트 사용처 완벽정리

노트9 빅스비 루틴(굿락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