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광고없는 모바일 유튜브 음원추출

by _!! 2021. 12. 13.

유튜브에서 음원 추출하려다 보면 악성 광고 때문에 짜증 나는 데요. 기존 글에 광고가 없다고 소개한 사이트들도 PC에서는 괜찮았지만 모바일로 들어가면 여지없이 광고가 떴습니다. 직접 20개가 넘는 사이트를 직접 테스트하며 발견한 모바일에서도 광고 없는 음원 추출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유튜브음원추출사이트-악성광고-팝업-캡쳐화면
악성광고

PC, 스마트폰 모두 가능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를 들어가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꼭 저런 악성 광고들로 도배가 되곤 합니다. 단순한 광고가 아니라 자동으로 새 창으로 리다이렉트 되면서 시스템이 심각하게 손상되었다느니, 배터리가 빠르게 소모된다느니 하는 헛소리를 띄웁니다.

 

혹시라도 잘못 터치하면 폰에 악성 바이러스가 깔릴까봐 걱정되는데요. PC, 모바일 전부 저런 악성 광고 안 뜨는 사이트가 바로 anything2mp3입니다. 어플 설치 없이 간단하게 모바일에서 음원 추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먼저 유튜브 어플을 열고 추출을 원하는 영상을 선택합니다. 공유 버튼을 누른 뒤 링크 복사를 눌러 영상의 주소를 복사해줍니다.

유튜브-주소복사-캡쳐화면
주소복사

 

 

2. 아래의 링크를 눌러 anything2mp3로 접속합니다.

https://anything2mp3.cc/

 

anything2mp3사이트에서-복사한-유튜브주소-붙여넣는-화면캡쳐
주소입력

첫 번째 네모칸에 복사한 주소를 붙여 넣기 합니다. 그리고 바로 밑에 DOWNLOAD FILE FROM URL을 누릅니다.

 

 

3. Downloading Source File이라고 뜨면서 퍼센트가 점점 커집니다. 100%가 되어 아래 네모의 CONVERT FILE 버튼이 활성화되면 눌러줍니다. 여기서 파일 포맷이나 음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320 kbps 음질도 선택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역시 퍼센티지로 진행상황이 표시됩니다. 완료되면 맨 밑의 네모처럼 파일 이름이 뜹니다. 눌러주면 음원 다운이 시작됩니다.

최종-음원-다운로드-화면캡쳐
최종다운로드

 

이렇게 음원 추출이 종료됩니다. 다른 사이트에 비해 단계가 몇 번 더 있긴 하지만 악성 광고가 뜨지 않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어 음원 추출 사이트 중 추천합니다. 단, 저작권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문제가 없는 음원에 한해서 주의해서 사용하세요.

 

[이슈] - 에픽게임즈 다운로드 속도 올리는 방법

[IT] - 윈도우10 고클린 한 방에 사용법 정리하기(ft 다운로드 방법)

[IT] - 갤럭시 카메라 소리 끄기 (따라하기만 하면 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