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PDF 엑셀 변환

by _!! 2021. 12. 23.

PDF 파일의 표를 엑셀로 복사해서 붙여 넣으면 한 셀에 내용이 다 붙어버립니다. 일반 표처럼 활용하기 위해선 pdf파일을 엑셀 파일로 변환시켜줘야 하는데요. 아크로뱃 프로를 사용하면 변환이 가능하지만 유료이기 때문에 엑셀로 무료 변환이 가능한 사이트를 3곳을 소개하겠습니다.

 

 

1. pdf.io

 

 

https://pdf.io/ko/

pdf..io라는-pdf-엑셀-변환사이트-메인화면-캡쳐
pdf.io

첫번째 사이트는 pdf.io입니다. 이미지에서 보시다시피 pdf 엑셀 변환뿐 아니라 워드, PNG, JPG 등 다양하게 바꿀 수 있습니다. 

 

오디오 편집이나 동영상 편집도 가능한 사이트이기 때문에 다용도로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회원가입도 필요 없습니다.

 

2. EasePDF

https://www.easepdf.com/

EasePDF-pdf-엑셀-변환사이트-메인화면-캡쳐
EasePDF

EasePDF는 PDF 변환에 특화된 사이트입니다. 각종 파일을 pdf파일로 만드는 것도 가능하고 pdf를 각종 파일로 전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파일에 따라 다르지만 테스트 해봤을 때 pdf.io보다 표 변환 능력이 더 좋았습니다. 역시 가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한 파일이 50페이지 이내여야 하고 10MB 이하 크기만 가능하며 하루 동안 두 종류의 작업만 할 수 있습니다.

 

 

3. Adobe

https://www.adobe.com/kr/acrobat/online.html?promoid=YSYYG5TN&mv=other

 

어도비-엑셀-변환-사이트-메인화면-캡쳐
Adobe

아크로뱃 리더를 만든 어도비사의 홈페이지에서도 pdf변환이 가능합니다. 아크로뱃 프로 DC는 변환 기능을 제공하지만 유료고 아크로뱃 리더는 무료인 대신 변환 기능에 제한을 걸어놓았습니다.

 

대신 어도비 사이트에서 변환이 가능하게 해놓았습니다. 작업 속도도 빠르고 다양한 포맷으로의 변환도 지원하지만 회원가입을 필요로 합니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끼따기 사이트  (0) 2021.12.26
윈도우10 비밀번호 해제  (0) 2021.12.24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 (저작권x) TOP5  (0) 2021.12.17
빅스비 루틴 켜는 법 3가지  (0) 2021.12.15
노트9 빅스비 루틴(굿락x)  (1) 2021.12.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