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갤럭시a53 출시일 및 사전예약 혜택 알아보기

by _!! 2022. 3. 16.

​갤럭시의 중급 라인인 A 시리즈 중에서도 중간급인 a53이 출시되었습니다. 전작 갤럭시 a52s가 우수한 상품성으로 인기가 많았는데요. 이번 갤럭시 a53의 출시일과 언팩 날짜, 통신사 사전예약 일정 및 혜택까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a53-후면과-정면이-나란히-보이는-유출이미지
갤럭시A53-유출이미지

언팩 일정

삼성에서는 3월 17일 밤 11시 갤럭시 a시리즈의 언팩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삼성 갤럭시 A 이벤트 2022'라는 이름의 언팩 행사에서 A53, A33을 공개했고 다른 A시리즈는 예상과 달리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사전예약 일정

사전 예약은 언팩일 하루 뒤인 3월 18일부터 시작해서 일주일 뒤인 3월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사전예약을 한 구매자는 3월 25일부터 3월 31일까지 사전 개통을 진행합니다.

 

사전예약 사은품으로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 무선 이어폰이 주어질 예정이고요. 그 외에도 유튜브 프리미엄 2개월 이용권, 원 드라이브 100GB 6개월 이용권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쓰지도 않을 사은품 이것저것 주는 것보다 실속 있게 제일 사용 많이 할만한 사은품 몇 개만 주는 게 더 깔끔하고 좋네요.

 

자급제, 통신 3사 모두를 통해 유통됩니다. 통신사 혜택의 경우 KT가 특정 요금제와 결합하여 삼성전자 가전 할인혜택, 콘텐츠, 데이터 무제한 혜택 등을 사전예약 혜택으로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갤럭시A53 사전예약하러 가기>

 

 

정식 출시일

 

정식 출시일은 4월 1일입니다. 전체적인 일정이 3월 말 사전예약과 공식 출시 예정인 아이폰 se3와 겹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통신사에서 신제품으로 고객을 끌어오기 위해 시원하게 보조금을 쏴줬으면 좋겠네요. 갤럭시 A53의 스펙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갤럭시 a53 스펙 총정리

갤럭시A52s 자급제 추천하는 3가지 이유

아이폰 se3 스펙 배터리 총정리

아이폰 se3 사전예약 및 출시일

T멤버십 할인형 적립형 뭐가 더 좋을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