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아이폰 se3 사전예약 및 출시일

by _!! 2022. 3. 9.

애플 아이폰 se3가 오늘 새벽 공개되었습니다. se2에 이어서 2년 만에 출시되는 아이폰의 입문 기종인데요. 사전예약 시 보통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정확한 출시일과 사전예약일, 쿠팡과 이동통신사 3사의 사전예약 혜택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아이폰se3-카메라-촬영중인-전면-사진
아이폰se3

 

3월 18일부터 사전예약

3월 18일 오전 9시부터 사전예약 시작이고 정식 출시일은 3월 25일입니다. 딱 일주일 동안 사전예약이 진행됩니다. 이왕 살꺼면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하는 것이 요즘에는 오히려 더 저렴하고 빨리 기계를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아이폰 SE3 사전예약 혜택

쿠팡

가장 깔끔한 사전예약 혜택을 제공하는 쿠팡은 와우회원 전용으로 KB, 롯데, 하나, BC, 삼성, 우리, NH농협 카드 결제 시 8%할인을 해줍니다.

 

64기가 모델의 경우 4만7천2백원, 128기가 모델의 경우 5만2천8백원, 256기가 모델의 경우 6만4천원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로켓배송지 기준 3월 25일 도착 보장을 하며 3월 26일까지 애플케어플러스 가입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금이 많다면 통신사를 통해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카드 신규 발급을 한다든지 특정 요금제에 가입을 한다든지 귀찮고 복잡한 것이 싫으신 분들은 쿠팡에서 즉시 기기값 할인받고 공기계로 자유롭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폰 SE3 사전예약 구매하기>

 

 

SKT 프로모션

SK텔레콤은 아이폰 SE3 사전 예약자 선착순 5,000명에게 아이폰 기기를 새벽 배송해주고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전문가가 찾아와 쓰던 중고폰을 감정·보상해줍니다.

 

SE3 전용 분실·파손 보험 상품을 기존 같은 혜택 보험 대비 약30%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추첨 이벤트로 2,000명에게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와 액세서리 9종(에어 태그, 카드 수납 케이스, 3in1충전기, 카카오 블루투스 스피커, 안면인식 셀카 스틱, 애플 정품 충전기) 중 하나를 증정합니다.

 

제휴카드

'신한 파인애플카드'를 이용해 할부 구매할 경우 2년 동안 매월 1만 7천 원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전달 카드실적 30만 원 이상일 때) 신한카드 신규가입일 경우 10만 원 이상 할부구매를 한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5만 원을 돌려줍니다. 

 

'롯데 TELLO SE카드'로 통신비를 자동이체 결제하는 고객들은 매달 2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달 카드실적 40만 원 이상일 때)

 

 

 

KT 프로모션

SE3를 구매하고 KT초이스요금제에 가입할 경우 데이터, 콘텐츠 무제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초이스 요금제에 선택 약정 할인과 프리미엄 가족 결합 할인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월 요금의 최대 50%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만약 구매자의 나이가 20대라면 'Y덤'혜택을 제공합니다. 다른 전자기기와 테더링 등을 할 수 있는 공유데이터를 2배, 스마트기기 1회선 무료 제공 혜택이 있습니다.

 

SKT와 마찬가지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미니6세대, 블루투스 스피커, 엑토 키보드, 레트로 게임기, 코닥 미니샷 3을 증정하고,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를 통해 애플 워치 SE를 추첨하여 증정합니다.

 

또 2년 안에 다른 프리미엄 폰으로 바꾸고 싶을 때 쓰던 폰을 최대 40%까지 보상 받을 수 있는 '안심 체인지'나 약 5천 원의 금액으로 최대 보장이 가능한 안심 파손 보험 가입도 가능합니다.

 

제휴카드

현대 슈퍼 2.0+카드의 전월실적 50만 원을 채울 시 월 2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프로모션

유플러스샵에서 23일 오후 5시까지 새벽 배송을 신청하면 25일 새벽 기기를 배송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사전 예약자 즉석 추첨을 통해 발렌시아가 백팩, 미우미우-뉴발란스 스니커즈, 메종키츠네-네이티브 유니온 에어팟 프로 케이스, 카카오페이 2만 원권을 증정합니다.

 

SE3의 사전예약자뿐 아니라 일반구매고객 전부를 대상으로는 두피케어 마사지기, 목마사지기, 눈마사지기, 무드등 고속충전기, 블루투스 스피커·마이크, 액정필름+케이스+초고속 충전 어댑터 3종 세트 중 하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SE2 사전예약 혜택

SKT

SK텔레콤의 경우 se2를 사전 예약했을 때 우리, 롯데 카드 등을 사용 조건으로 2년 간 최대 72만 원의 통신비 할인 혜택을 제공했었습니다. 또 애플과 단독제휴한 파손, 분실 보험을 울 4,900원 또는 7,110원에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KT

KT 역시 아이폰 전용 보험을 월 6,500 원에 가입할 수 있는 혜택을 줬는데요. 수리 시 4만 원, 리퍼 시 12만 원, 도난 분실 시 18만 원만 내면 나머지는 보험으로 처리해주는 상품이었습니다.

 

LG 유플러스

LG 유플러스의 경우 다양한 경품 혜택이 있었는데 당첨되어야 하는 것이니 제외하고요. 사전예약 이외에 출시일 이후 일주일 이내 개통 고객들까지 파손 수리비 3만 원 혜택을 제공했었습니다.

 

추가로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이용권, 애플 정품 액세서리 3만 3천 원 할인권, 쏘카 라이트 패스 첫 달 무료 이용권도 함께 제공했습니다.

 

쿠팡

통신사 없이 가장 깔끔하게 구입 가능한 곳은 쿠팡인데요. 쿠팡은 se2 사전예약 때 삼성, 국민카드로 결제 시 단말기 금액의 10%, 로켓 와우 클럽 회원일 경우 5% 총 15%의 할인을 해줬습니다. 추가로 애플케어플러스 10% 할인 쿠폰도 제공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아이폰 se3 스펙 배터리 총정리

아이폰 se3 디자인 색상 가격 알아보기

티멤버쉽 적립형 제대로 활용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