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3

대구 미림 돈가스 포장 후기 대구 미림 돈가스 포장 후기추석 명절 음식이 먹다보니 생각나서 올리는 뒤늦은 미림 돈가스 포장 후기 입니다. 이미 미림 돈가스 후기를 여러번 올렸었는데요. 마지막 완결편입니다. 포장 흔한 포장입니다. 소스는 따로 통에 담아서 줍니다. 돈가스는 썰어져 있고요. 단 스프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들고 걸어오면서 내용물이 날아다녀 지저분해졌네요. 보시다시피 김치, 단무지, 밥, 돈가스, 옥수수, 샐러드가 있습니다. 원래 홀에서 먹을때도 뜨겁지 않았습니다. 당연히 포장해서 몇 시간 후에 먹으니 다 식어있습니다. 그래도 맛은 좋네요. 다시 한 번 양이 아쉽게 느껴집니다. 돈가스가 양이 적다보니 부먹보단 찍먹을 하게 되더군요. 소스맛이 중독적입니다. 돈가스를 다 먹고 양이 안 차서 집에 있는 밥에다 비벼먹었더니 맛있습.. 2018. 9. 25.
멀티태스킹대신 하나에 집중하기 멀티태스킹 대신 하나에 집중하기 요즘엔 동시에 여러가지 일을 처리하는 것이 유능한 것처럼 여겨지기도 하는데요. 리오 바바우타 저자의 에서는 제목처럼 뭐든지 단순한 것이 좋다라고 합니다. 책에 나온 멀티태스킹 대신 하나에 집중하는 다양한 방법을 정리해봤습니다. 1. 한 가지 목표에 집중하라 목표 성취나 새로운 습관 형성을 성공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저자는 자제력, 보상, 강력한 의지 심지어 동기부여도 아니라고 합니다. 물론 이것들도 중요한 것이나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집중'입니다. 오로지 한 가지 목표나 한 가지 습관을 들이는데 온 신경을 집중해야 그 목표를 성취할 수 있습니다. 2. 현재에 집중하라 과거나 미래가 아니라 현재에만 집중하는 것은 엄청난 노력을 필요로 하는 일입니.. 2018. 9. 11.
친밀감을 키우는 방법 5가지 친밀감을 키우는 방법 5가지 누구와 친해지고 싶을 땐 어떻게 해야할까요? 앨런 로이 맥기니스 저자의 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1. 몸을 아끼지 말고 사용하라 몸은 친밀감 형성의 훌륭한 도구입니다. 끈끈한 인관관계를 가지는 사람들은 촉감을 잘 사용합니다. 눈으로 대화를 들으며 가까이 접근하고 다정한 분위기 속에서 자주 신체적 접촉을 합니다. 물론 과다한 몸짓은 불쾌감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진정한 애정 표현으로서의 신체 접촉은 백 마디 말보다 더 효과적입니다. 악수하는 습관을 가지세요. 악수가 가능할 정도라면 어떤 메시지라도 전달이 가능합니다. 대화를 나누면서 등을 두드리거나 어깨에 손을 얹는 것도 언어의 역할을 합니다. 성경에서 그리스도인들이 치료를 위해 손을 대는 행위를 묘사한 것도 우연의 일치가 .. 2018. 9. 2.